topimage
  • 최근 댓글
  • LG X POWER 구입하다

    2016.12.31 12:32

    석찬일 조회 수:214

    P_20161231_112451.jpg

     

    2016년 12월 30일

     

    오전 합창 연습이 끝난 후, 나는 자전거를 타고 시내에 있는 전자상가(Media Markt)에 갔다.

    몇 달 전에 액정이 깨진 후 그럭 저럭 잘 사용해오던 내 핸드폰이 조금씩 맛이 가서 충전이 잘 안되기 때문이다.

    사실 핸드폰 특정 부분에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힘을 가한 후 충전이 되는 현상이 있기는 하지만, 매번 충전이 되지 않아서 불안했다.

    언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지 모르는 상황을 마냥 방치해두고 있다가 갑자기 연락이 안 되면 곤란할 것이기에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한 것이다.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비교적 괜찮은 스마트폰을 찾았다.

    결론적으로 내가 선택한 모델은 LG 의 X POWER 이다.

     

    그 동안 LG 제품을 사용해왔기에 이번에는 삼성 제품을 살까 생각을 했지만, 가격대 성능비에서 이 X POWER 모델을 따라올 제품이 거의 없어 보여서 결국 계속해서 LG 제품을 구입하기로 한 것이다.

     

    이 X POWER 는 화면 크기는 5.3 인치에 16기가 내장멜모리에 2GM 램, 그리고 4100mAh 배터리 용량을 가진 제품이다.

    대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는 모델의 충전 시간을 고려하여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완충에 걸리는 시간이 2시간 30분 정도라고 한다.

     

    13M 픽셀의 후면 카메라와 5M 픽셀의 전면 카메라는 낮에는 비교적 괜찮은 사진을 찍어주지만, 어두운 곳에서는 힘을 별로 못 쓴다.

     

    200 유로 미만의 기기 중에서 이렇게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찾기 힘들다.

    6개월 후에 X POWER 2 가 출시된다고 하지만 좀 더 커지고 좋아진 제품으로 가격도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므로 너무 크지 않은 제품을 구하고자 한 내게는 이 제품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된다.

     

    P_20161231_112508.jpg

     

    구입가: 189.99 유로 (매장 가격은 199.99 유로였지만, Media Markt 의 인터넷 가격이 189.99 라고 말하자, 그렇게 해줬다.)

     

    **********

     

    1월 초에 이틀동안 전자매장인 Saturn 에서 창립 50주년 기념 세일을 했다.

    이 기간에 제품을 구입하면 세금정도에 해당하는 금액을 빼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행사였다.

    나는 내가 며칠 전에 구입했던 LG X POWER 를 구입하러 갔다.

    하지만 재고물량은 없었다.

    나는 주문할 수 있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그 자리에서 바로 X Power 를 한개 주문했다.

    물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말이다.

    나는 물건을 이 매장에서 받기로 했다.

    그리고는 그 다음날에 Media Markt 에 가서 며칠 전에 구입했던 X Power 를 돌려주고 구입 금액을 돌려받았다.

     

    물건은 약 1주일 후에 매장에서 받을 수 있었다.

    나는 원래가격인 189.99 유로에서 30.34 유로가 세일된 가격인 159.65 유로를 주고 물건을 받았다.

     

    같은 물건을 30유로 싸게 구입하게 되어서 기분이 무척 좋다. 흐흐흐

    XE Login